EPEX(이펙스), 9월 6th EP 발매
상태바
EPEX(이펙스), 9월 6th EP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3.08.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펙스(EPEX)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이펙스(EPEX)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이펙스(EPEX)가 '불안의 서' 최종장으로 돌아온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9월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캔 위 서렌더?'(Prelude of Anxiety Chaper 2. 'Can We Surrender?')를 발매한다.

데뷔 이래 줄곧 '불안의 서'와 '사랑의 서' 시리즈를 오가며 독보적인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구성해온 이펙스가 '불안의 서'의 새로운 챕터로는 지난해 4월 선보인 세 번째 EP 이후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오늘(28일) 0시 이펙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불안의 서 챕터 2.'의 첫 번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강렬한 효과와 함께 '시작', '양극성'에 이어 '최종장(最終章)'이라는 키워드가 차례로 띄워졌고, '2023年 9月 COMING SOON'이라는 문구에 이어 여섯 번째 EP 'Prelude of Anxiety Chaper 2. 'Can We Surrender?''의 앨범명이 드러났다.

이펙스는 올해 4월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를 통해 초동(발매 후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을 비롯해 국내외 각종 음악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펙스의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는 오는 9월 발매된다.

 

the_last_night@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