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정규 3집 'Harmony' 발매
상태바
카더가든, 정규 3집 'Harmony'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3.09.1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더가든(Car, the garden) (사진 제공 =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카더가든(Car, the garden) (사진 제공 =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4년만의 정규 3집 <Harmony>를 발표한다. 이번 음반은 같은 날 CD로도 발매했다.

앞서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지난 5일에는 이번 음반의 컨셉 포토와 함께 <Harmony>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하며 국내외의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신보에는 음반과 동일한 제목의 ‘Harmony’를 시작으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무드를 맞춤으로 담은 첫 번째 타이틀 곡 ‘네 번의 여름’, 카더가든표 발라드의 정수를 보여주는 또 하나의 타이틀 곡 ‘내일의 우리’, 90년대 가요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래된 일’,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내겐 그 아무도 없을 거야’를 비롯하여 ‘Foolish World’, ‘My Old Friend’ 등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음반 <Harmony>는 카더가든의 음악 활동을 견고하게 지탱해준 프로듀서 및 연주자들과 함께 완성했다고 밝혔다.

커버 이미지는 불타는 차를 배경으로 무심한 듯 시큰둥하게 앉아 있는 소녀를 모델로 하고 있다. <Harmony>라는 이름과 달리 서로 어울리지 않는 오브제를 한 화면에 역설적으로 담아 기이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카더가든은 “역설적인 상황에 놓인 나를 생각하며 만든 음반이지만 나름의 초라한 하모니가 어떤 의미로든 듣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음반을 소개했다.

한편, 이번 카더가든의 3집 음반 <Harmony>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대중음악 앨범 제작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제작했다고 밝혔다.

the_last_night@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