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10% 할인 받으세요… 21일부터 ‘온누리페이’·‘비플페이’ 통해 구매 가능
상태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10% 할인 받으세요… 21일부터 ‘온누리페이’·‘비플페이’ 통해 구매 가능
  • 이송옥 기자
  • 승인 2023.09.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 9월 21일부터 ‘온누리페이’, ‘비플페이’서 재판매
기존과 달리 더욱 직관적인 UI/UX 적용해 이용자에게 편안한 서비스 제공
신규 시스템 고객 편의성 제고에 방점… 지속적인 고도화 추진 계획
비즈플레이가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한다.(사진제공=비즈플레이)

 

[nbn시사경제] 이송옥 기자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21일부터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의 재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B2B, B2G Expense 전문기업이다.

올해 8월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발행·운영 대행사로 선정된 비즈플레이는 시스템 이관 및 새 플랫폼 마련 등의 준비를 마쳤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스마트폰에서 상품권을 10% 할인받아 구매하고, 전통시장의 가맹점 QR을 인식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국가 주도의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전통시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가맹점 사용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2023년 3월 기준 하루 312억 원이 판매 되는 등  인기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비즈플레이의 ‘비플페이’ 앱과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전용 앱인 ‘온누리페이’에서 사용 가능하다. 기존 애플리케이션보다 직관적인 UI/UX를 적용해 이용자들의 편리한 결제를 지원하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소식 콘텐츠도 발행한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특별 할인 판매 기간인 9월 21일부터 10월 6일까지 1인당 월 180만 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180만 명이 사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운영 대행사 선정 이전 이미 많은 이용자가 올해 할당된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한 상태라며, 올해 배정된 물량이 충분하지 않아 구매를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maceye0622@gmail.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