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RAIN), 11월 투어 콘서트 개최
상태바
비(RAIN), 11월 투어 콘서트 개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3.09.22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RAIN) (사진 제공 = 레인컴퍼니)
▲비(RAIN) (사진 제공 = 레인컴퍼니)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가수 비(RAIN)가 7년 만에 미국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22일 (Hard Rock Live at Etess Arena in Atlantic City), 11월 25일 (MGM Grand Garden Arena in Las Vegas)에서 가수 비(RAIN)는 ‘STILL RAINING’ 단독 콘서트를 열어 7년 만에 미국 K-pop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6년 열린 ‘THE SQUALL’ RAIN Asia Tour 이후 7년 만이다. 

공연 타이틀 ‘STILL RAINING’ 또한 비(RAIN)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STILL RAINING’은 가요계서 사랑받은 가수 비(RAIN)의 수많은 히트곡을 더불어 글로벌 팬들이 세계화된 K-pop의 연대기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번에도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비(RAIN)의 파워풀한 에너지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차별화된 공연을 선보이고자 그 어느 때보다 센세이션 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가수 비(RAIN)는 “미국 K-pop 팬들과 이렇게 단독 콘서트로 만나는 것은 오랜만이라 너무나 설레고 기대된다. 7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만큼 미국 K-pop 팬들이 저의 음악과 무대를 통해 K-pop의 매력에 더욱 흠뻑 빠질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the_last_night@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