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 전청조 '고환 이식' 주장 믿어...진짜 임신인 줄”
상태바
남현희 " 전청조 '고환 이식' 주장 믿어...진짜 임신인 줄”
  • 임소희 기자
  • 승인 2023.10.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청조, 법적 조치할 것"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남현희 감독 출연 (사진=CBS ‘김현정의 뉴스쇼’ 유튜브 채널 캡처)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남현희 감독 출연 (사진=CBS ‘김현정의 뉴스쇼’ 유튜브 채널 캡처)

[nbn시사경제] 임소희 기자

30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남현희 씨가 출연해 "P호텔의 혼외자라고 하면서 그 호텔에 노출이 안 된 막내아들이 있는데 태어날 때부터 정상적이지 않았다고 했다”며 "본인에게 그거를(고환을) 이식시켜줬다"고 해명했다. 

남 씨는 "(임신이) 불가능한 거라고 느꼈지만 또 다른 한편으로는 그래도 대기업이니까 의학적으로 그런 부분에 더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었다"고 했다.

남 씨는 전 씨가 처음엔 자신을 여자라고 소개했다고 털어 놓았다. 전 씨로부터 “성전환수술을 했다는 부분이 조금 당황스럽긴 했는데 그 사람이 선택한 부분이니까 그냥 친구로서 존중해주고 싶은 마음이 컸었다”며 “실제로 (성전환 신체)를 보지는 않았다. 보게 되면 저도 어떻게 마음이 변화가 생길 줄 몰랐고 조금 무서웠다”고 말했다.

또 전 씨와 관계를 가진 건 몇차례 안되는데도 전 씨가 '남현희는 성관계를 좋아한다'고 주변에 떠들어 큰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남 씨는 전 씨가 자신에게 접근한 이유에 대해 "제 얼굴과 이름이 필요했던 것 같고 그거를 이용해서 제 주변 사람들을 타깃으로 삼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남 씨는 전 씨에게 고액의 선물을 받은 배경과 관련해선 전 씨의 강한 권유가 있었다고 밝혔다. 전 씨는 남 씨에게 펜싱 관련 사업을 같이하자는 제안을 했는데, 사업을 위해서는 명품 치장이 필요하다고 했다는 것이다.

그는 "저한테 (전 씨가) 처음부터 명품을 계속 사줬다"며 "상위 0.01% 학부모님들을 만나고 대면을 하려면 옷을 명품을 꼭 입어야 된다고 하고, 차도 고가의 차를 타야지 엄마들 사이에서 말이 안 나온다고 했다"고 말했다. 또 "집도 시그니엘에 와서 살아야 되고 그래서 그 100억 시그니엘 집을 제 명의로 해준다고 했다"며 "제가 해주지 말라고 계속 거부했다"고 했다.

아울러 남 씨는 전 씨에 대해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남 씨는 "아이는 학교도 못 가고 아케데미 운영하고 있었는데 문을 닫은 상태"라며 "펜싱계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저로 인해서 너무 죄송하다. 제가 너무 무지해서 가족과 저를 소중하게 생각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렸다. 너무 죄송하다"며 결국 눈물을 흘렸다.

2020231147@yonsei.ac.kr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