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고유진, 11일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 '단 한사람' 발매
상태바
플라워 고유진, 11일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 '단 한사람'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3.11.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 고유진 (사진 제공 =  인타임엔터테인먼트)
▲플라워 고유진 (사진 제공 =  인타임엔터테인먼트)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그룹 플라워의 고유진이 본인의 대표곡을 다시 부른다.

고유진이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단 한사람(2023)'이 오는 11일 발매를 확정했다.

'단 한사람'은 지난 2006년 방영된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의 OST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듣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단 한사람'은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고유진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재탄생됐다.

고유진은 특유의 따듯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곡의 감정선을 이끌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에 고유진이 새롭게 선보일 '단 한사람'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고유진은 그동안 '너 하나만', 'Endless (엔드리스)', '바보라서... (고질병)'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은 물론, 콘서트와 뮤지컬을 병행하며 꾸준히 팬들을 만나왔다.

한편, 고유진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단 한사람(2023)'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he_last_night@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