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24년 1월 美 LA서 해외 단독 콘서트 개최
상태바
이무진, 24년 1월 美 LA서 해외 단독 콘서트 개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3.12.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무진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이무진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미국=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가수 이무진이 첫 해외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무진은 내년 1월 27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서밋에서 단독 콘서트 ‘Lee Mujin US Concert’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Lee Mujin US Concert’는 이무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해외 단독 공연이다. 지난 2월 허각, 2F, 소유와 일본에서 합동 콘서트 ‘K-CONCERT: VOCALIST LIVE IN JAPAN 2023(K-콘서트: 보컬리스트 라이브 인 재팬 2023)’을 진행하며 해외 관객들을 매료시킨 이무진이 보폭을 넓혀 첫 단독 콘서트로 글로벌 행보를 확장한다.

현재 전국투어 ‘별책부록’을 진행 중인 이무진은 미국 콘서트 일정까지 확정하며 국내외에서 공연 강자의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매 공연 싱어송라이터로서 진솔한 감성과 매력을 눌러 담은 탄탄한 라이브 무대로 호평을 받아온 이무진이기에 이번 ‘Lee Mujin US Concert’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드높다.

특히 이달 13일 발매되는 이무진의 신곡 ‘에피소드’를 비롯한 다양하고 풍성한 선곡이 기대를 모은다. 

이무진은 이달 13일 신곡 ‘에피소드’를 발매하고, 16일 고양, 24일 서울, 30일과 31일 안양, 내년 1월 13일 부산에서 전국투어 ‘별책부록’ 공연을 이어간다.

한편, 이무진의 첫 해외 단독 콘서트 ‘Lee Mujin US Concert’는 내년 1월 27일 오후 6시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서밋에서 열린다.

 

the_last_night@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