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 발매
상태바
박은빈,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 발매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4.01.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은빈 (사진 제공 = 린브랜딩)
▲박은빈 (사진 제공 = 나무엑터스)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배우 박은빈이 디지털 싱글 앨범을 깜짝 발표한다.

박은빈은 4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프레젠트)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사랑해 주었던 분들을 위해 박은빈이 드라마 방영 당시 아껴 두었던 세 곡을 선물처럼 준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도레미파’는 타격감 있는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 경쾌한 피아노가 어우러진 곡으로 90년대 유행했던 Girl’s 로큰롤을 연상시킨다. 나에게만 삐딱한 세상이지만 미래와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와 기교를 최대한 배제한 박은빈의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가 만나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속에서 희망이 피어 오름을 느끼게 한다.

이외에도 리드미컬한 드럼과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로 시작하는 미디엄 템포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Into The Light’(인투 더 라이트),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귓가를 스치는 바람 같은 투명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NOW’(나우)까지, 박은빈의 세련된 표현력과 청아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들로 앨범을 채웠다.

그뿐만 아니라 박은빈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는 ‘무인도의 디바’ OST 프로듀서인 실력파 프로듀싱팀 타이비언을 필두로 Dr, Ba$$, 김정우(Toxic), 안감독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팬 콘서트를 앞두고 박은빈의 디지털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라며 “팬 콘서트에서 이번 신곡들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는 오는 1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4시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the_last_night@hanm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