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람 "이준석과 관계, 빠니보틀-곽튜브... 실제 잘난 사람"
상태바
천하람 "이준석과 관계, 빠니보틀-곽튜브... 실제 잘난 사람"
  • 임소희 기자
  • 승인 2024.02.0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왼쪽)와 천하람 개혁신당 최고위원(오른쪽) (사진=SBS뉴스 라이브 캡쳐)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왼쪽)와 천하람 개혁신당 최고위원(오른쪽) (사진=SBS뉴스 라이브 캡쳐)

[nbn시사경제] 임소희 기자

천하람 개혁신당 최고위원은 이준석 대표와의 관계를 두고 '빠니보틀-곽튜브'라고 비유하며 "실제 잘난 사람"이라고 극찬했다.

31일 천 최고위원은 YTN 총선 기획 '오만정'에서 "실제 이준석 대표가 저보다 정치 시작한 게 7년, 8년 빨랐다"며 "거기는 데뷔할 때부터 슈퍼스타"라고 주장했다.

이어 "빠니보틀처럼 먼저 출발한 게 맞다"며 "어찌 보면 저도 이 대표랑 친하게 지내면서 스포트라이트 받게 된 건 맞다"고 덧붙였다.

천 최고위원은 "근데 곽튜브가 빠니보틀 덕에 시작했지만 자기 콘텐츠가 없다면 성공했겠냐"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박근혜 대통령이 이 대표를 발탁했어도 (이 대표) 본인 콘텐츠가 없었으면 금방 죽었을 것"이라고 피력했다.

천 최고위원은 "저도 그래서 이 대표 덕에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은 것은 있지만 제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언젠가는, 요즘은 곽튜브가 더 잘 나가지 않냐"며 "저도 그런 날을 꿈꾸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준석, 보고 있나"라며 웃음을 보였다.

천 최고위원은 이 대표에 대해 "실제 잘난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한국 정치에서 굉장히 큰 인물"이라며 "사석에서 편하게 지내고 한 살밖에 차이가 나지 않지만 격차가 많다"고 덧붙였다.
 

2020231147@yonsei.ac.kr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