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이재명 본인 공천하는 것이 패륜 공천"
상태바
한동훈, "이재명 본인 공천하는 것이 패륜 공천"
  • 강상구 기자
  • 승인 2024.03.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sbs뉴스 캡처)
(사진 출처=sbs뉴스 캡처)

[nbn시사경제] 강상구 기자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이재명 대표가 이재명 대표를 공천한 것이야말로 패륜 공천이라고 국민들께서 생각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 위원장은 오늘(11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 대표가 어제 기자회견에서 국민의힘 공천을 '패륜 공천'이라고 표현한 데 대해 이같이 밝혔다. 

한 위원장은 "패륜이 뭐냐. 형수 욕설, 배우 관련 의혹, 검사 사칭, 대장동 비리, 음주운전, 정신병원 강제 입원, 너무 많아서 말을 다 못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친일공천, 극우공천이라고도 했다. 일제 샴푸, 법카 의혹, 일베 의혹 등 대단한 것은 이걸 다 이재명 대표 한명이 했다"며, "이재명 대표가 이재명 대표를 공천하는 것이야 말로 패륜공천이라고 국민들께서 생각하실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장동혁 사무총장도 오전 브리핑에서 "이재명 대표가 했던 발언에 대해 몇가지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다"면서 "저희당 공천을 패륜공천이라고 표현하셨던데 패륜하면 현실 정치인 중에서 딱 한명이 떠오른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인 이철규 의원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을 통해 "국민의힘 공천을 패륜공천이라고 펌훼하였다"면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있다는 오만의 극치를 보여주는 망언"이라고 비판했다.

rkdtkd205@google.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