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스(희재·이레), 미니 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상태바
세븐어스(희재·이레), 미니 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4.03.13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어스(SEVENUS) (사진 제공 =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
▲세븐어스(SEVENUS) (사진 제공 =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SPRING CANVAS’로 봄과 어울리는 탁 트인 귀 호강을 전한다.

세븐어스(희재, 이레)는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CANVAS(스프링 캔버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Want you back(원트 유 백)’을 비롯해 희재, 이레의 솔로곡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feat. 로다 of 몬트)’, ‘BLUES(블루스)’와 ‘위성’, ‘Pretty good(프리티 굿)’ 등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타이틀곡 ‘Want you back’은 세븐어스의 탁 트인 시원시원한 보컬과 청량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희재의 “I badly want you back. 떠올려 매일 What you said”라는 고음 구간, 이레의 “시간이 약이라는 말. 이제 더는 안 믿을래. 너 없인 하루도 지옥 같아”라는 감성적인 파트가 어우러진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이어 희재의 ‘day by day’는 캐치한 멜로디로 귓가를 사로잡았고, 이레의 ‘BLUES’는 서정성 짙은 목소리로 감성을 자극했다. ‘day by day’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로다가 속한 몬트는 세븐어스와 지난해 방송된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함께 출연한 바 있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세븐어스는 오는 15일 낮 12시 미니 1집 ‘SPRING CANVAS’를 발매하고, 16일 서울 양천구 코바코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SPRING CANVAS’를 개최한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