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정면돌파... 박정희 생가에서 공화당과 충돌
상태바
'유승민' 정면돌파... 박정희 생가에서 공화당과 충돌
  • 한유정 기자
  • 승인 2021.09.2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9일 오후  구미에 위치한 박정희 대통령 생가에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도착해 차에서 내리고 있다.( 사진 =한유정 기자)
▲ 19일 오후 구미에 위치한 박정희 대통령 생가에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도착해 차에서 내리고 있다.( 사진 =한유정 기자)

[대구=nbn시사경제] 한유정 기자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는 19일 오후  구미에 위치한 박정희 대통령 생가 방문했다. 현장에는 입구부터 대기 하고 있던 공화당 당원 수백명이 야유와 욕설을 퍼부었고, 유승민 후보 지지자-일행들과 경찰과 대치하며 몸싸움을 벌이는  등 긴장감이 맴돌았다.

▲ 19일 오후  구미에 위치한 박정희 대통령 생가 입구에 공화당 당원들이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를 비난하는 내용의 현수막을 들고 대기하고 있다. ( 사진 = 한유정 기자)
▲ 19일 오후 구미에 위치한 박정희 대통령 생가 입구에 공화당 당원들이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를 비난하는 내용의 현수막을 들고 대기하고 있다. ( 사진 = 한유정 기자)

또한 일부 열혈 공화당 당원들은 일부 박정희 대통형 추모관으로 들어가는 길목에  드러눕기도 했다.

▲ 19일 오후  구미에 위치한 박정희 대통령 생가로 들어가는 길목에 공화당 당원들과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예비 후보 일행과 경찰이 대치하고 있다. (사진 = 한유정 기자)
▲ 19일 오후 구미에 위치한 박정희 대통령 생가로 들어가는 길목에 공화당 당원들과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예비 후보 일행과 경찰이 대치하고 있다. (사진 = 한유정 기자)

han1220@nbnnews.tv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