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개와 함께 사는 그들의 토크 콘서트 ‘양평톡톡’ 유튜브 생방송 세미나 진행
상태바
양평군, 개와 함께 사는 그들의 토크 콘서트 ‘양평톡톡’ 유튜브 생방송 세미나 진행
  • 원충만 기자
  • 승인 2021.10.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 개콘서트 홍보물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군 개콘서트 홍보물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nbn시사경제] 원충만 기자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11월 7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하반기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유튜브 생방송 세미나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체계적인 반려동물 교육을 통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과 동물생명존중 의식고취로 유기동물 없는 양평군을 위해 기획됐다

개와 함께 사는 그들의 토크 콘서트-개그콘서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내용은 명사 설채현 수의사 초청 강의 ‘사회적 이슈에 대한 이야기와 반려견 에티켓 교육’과 생방송 Q&A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실시간 질문 답변’으로 구성됐다.

유튜브 생방송 세미나로 진행돼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할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해 사회적 이슈에 대한 다양한 반려인들의 의견을 교류하고 명사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반려인들의 고민을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양평군 공식 유튜브 ‘양평톡톡’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하면 당일 안내 문자를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양평군의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반려동물 돌봄가구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fdn8005@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