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취약계층 가구에 김장김치 600kg 전달..."이웃 생각하는 마음까지 잘 전달되길 바람"
상태바
힘든 취약계층 가구에 김장김치 600kg 전달..."이웃 생각하는 마음까지 잘 전달되길 바람"
  • 동환신 기자
  • 승인 2021.10.2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평군
사진=가평군

[nbn시사경제] 동환신 기자

상면 주민자치회에서는 지난 27일, 28일 2일간 상면 봉수리에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외부 활동조차 힘든 취약계층 40가구에 김장김치 600kg을 만들어 가구별로 직접 전달하였다. 

또한 상면 주민자치회 위원 20여명은 2일간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지키며 봉수리에 거주하는 서승우 주민자치위원이 직접 재배한 배추로 김치를 정성스럽게 만들었으며 각 마을의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찾아가 안부를 전하며 김장김치와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달하였다. 

심우석 상면주민자치회장은 “바쁘신 가운데에도 많은 위원님들이 함께 힘을 모아 정성스럽게 김장을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위선경 상면장은 “상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돕는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는 주민자치회 위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와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hdeftnt@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