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소비자 피해 예방활동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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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소비자 피해 예방활동 강화
  • 김형인 기자
  • 승인 2021.11.23 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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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nbn시사경제] 김형인 기자

제주도는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도민 및 관광객의 소비 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고질적 취약 분야에서 소비자 피해 예방활동을 강화한다./사진제공=내외뉴스통신제주
제주도는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도민 및 관광객의 소비 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고질적 취약 분야에서 소비자 피해 예방활동을 강화한다./사진제공=내외뉴스통신제주

제주도는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도민 및 관광객의 소비 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고질적 취약 분야에서 소비자 피해 예방활동을 강화한다.

이에 도는 도민 및 관광객이 많이 찾는 다중이용시설, 관광지 등에서 찾아가는 이동상담실 운영을 본격 재개한다.

또, ‘소비자의 날’인 12월 3일에는 도, 제주녹색소비자연대, 소비자교육중앙회 제주도지부, 한국부인회 제주도지부가 함께 제주국제공항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단체와 협력해 생활밀착형 안전캠페인을 펼치면서 소비자 피해를 예방한다.

김형인기자anbs01@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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