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학교, 중간고사 ‘Student First 간식 전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교통대학교, 중간고사 ‘Student First 간식 전달 이벤트’ 진행
  • 문병철 기자
  • 승인 2021.10.2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훈 총장이 직접 간식을 전달하는 ‘Student First 간식 전달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한국교통대학교 제공)
▲박준훈 총장이 직접 간식을 전달하는 ‘Student First 간식 전달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한국교통대학교 제공)

[충주=nbn시사경제] 문병철 기자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는 10월 25일, 2학기 중간고사 기간 중 대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총장이 직접 간식을 전달하는 ‘Student First 간식 전달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학생들의 발열체크, 거리두기 등 정부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생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충주・증평・의왕 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박준훈 총장과 본부 보직자가 참여해 준비한 간식 및 음료를 전달하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증평 및 의왕캠퍼스는 각 캠퍼스의 학장이 행사를 진행했다.

한국교통대학교 박준훈 총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강의 수강 환경에서도 시험공부에 열중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bc0327@hamnail.net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